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주택 구입 조언

2020. 6. 4. 08:54카테고리 없음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주택 구입 조언



당신은 많은 안전한 방법으로 부동산에 안전하게 투자할 수 있지만, 다양한 잘못된 방법들도 있다.


집 한 채를 너무 많이 지불하여 큰 재정적 손실을 입지 않도록, 이 작품에 나오는 조언을 검토하십시오.




부동산 구입을 협상할 때 너무 공격적이지 않도록 하십시오.


흥정하는 데 너무 적극적으로 나서는 것은 생산성에 역행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지불하고 싶은 것에 대해 확고한 생각을 가질 수 있지만, 부동산 중개인과 변호사에게 약간의 여유가 생기도록 하라.




명절마다, 그리고 집에서의 첫날의 기념일에 당신이 집을 사는 데 도움을 준 사람들에게 꼭 연락하도록 하라.


당신의 목소리를 다시 듣는 것은 발생했던 부동산 거래에 대한 긍정적인 기억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인사말을 마칠 때, 추천서는 당신이 생계를 유지하는 방법이기 때문에 그들에게 당신이 친구나 가족에게 소개되는 것을 좋아한다고 상기시켜라.




값비싼 상업용 부동산을 구입하고자 한다면 신뢰할 수 있고 쉽게 협력할 수 있는 사업 파트너를 찾으십시오.


파트너와 함께라면 대출 자격도 쉬워진다.


파트너는 대출 자격을 갖추는 데 필요한 신용 및 계약금 지원을 제공할 수 있다.




판매자가 당신의 제안을 받아들이지 않기로 선택했다고 해서 당신이 타협할 방법을 찾을 수 없다는 뜻은 아니다.


그러니 아직 희망을 잃지 마라.


그들은 집을 수리해 주겠다고 제안할 수도 있고, 심지어 폐점 비용까지 지불할 수도 있다.




결정을 유연하게 내리십시오.


완벽한 지역사회에서 완벽한 집을 살 수는 없겠지만, 둘 중 하나를 살 수도 있고 다른 하나를 살 수도 있고 다른 하나를 살 수도 있다.


특정 지역에서 완벽한 집을 찾을 수 없다면, 더 작은 집이나 더 좋은 집을 가진 다른 이웃을 시도해 보라.




부동산 중개업자에게 체크리스트를 받아보십시오.


주택 구입 시 완료해야 할 모든 작업을 추적하려면 부동산 중개인에게 주택 구입자 체크리스트를 받으십시오.


부동산 중개업자의 리스트는 마감되기 전에 모두 완성될 겁니다



특정 부동산 중개인을 고려할 때, 당신의 모든 우려를 해결할 수 있는 많은 질문들을 계획해 두십시오.


관심 있는 특정 지역에서 분양할 수 있었던 주택 수, 지난 1년간 분양할 수 있었던 총 주택 수 등 질문이 중요한지 확인하십시오.


요원이 모든 대답을 해줘야지!



전문 검사관에게 제안할 집을 살펴보라고 하십시오.


당신은 수 많은 개보수가 필요한 집을 갖고 싶지 않을 것이다.


이 작업에는 많은 비용이 들 수 있으며 개보수 작업이 진행되는 동안 다른 홈링 준비를 해야 할 수도 있다.




가족실에 벽난로가 있는 부동산을 사려고 하지만, 사정이 허락하지 않는 한, 당신은 이 물건을 집의 다른 방에 두고 싶지 않다.


여러 개의 벽난로는 어차피 거의 사용되지 않는 것을 고려하면 계속 청소하기는 어려울지도 모른다.




새 집을 찾기 전에 담보 대출자에게 연락하여 사전 자격을 얻는 것이 중요하다.


큰 이유는 당신이 희망을 가지기 전에 당신이 자금을 조달할 것인지 알 필요가 있기 때문이다.


게다가 대출을 마무리하는 과정은 결국 지루하고 길어질 수 있기 때문에 출발을 서두르는 것은 진척될 때에만 도움이 될 것이다.




집을 사는 것은 매우 어렵고 복잡할 수 있으며, 비용이 많이 드는 실수를 저지르기 쉽다.


이 기사의 조언으로, 당신은 이제 부동산 구입에서 올바른 선택을 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그 다음으로 해야 할 일은 자본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