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염 치료를 위한 유용한 아이디어 발굴

2020. 6. 4. 08:54카테고리 없음


관절염 치료를 위한 유용한 아이디어 발굴



관절염은 통증과 뻣뻣함, 그리고 신체의 관절에 운동 범위가 줄어드는 일반적인 의학적 질환이다.


관절염은 일반적으로 손, 손목, 무릎, 등, 엉덩이에 영향을 미친다.


이 글의 다음 조언은 관절염 환자들이 자신의 상태를 관리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몇 가지 훌륭한 조언을 줄 것이다.




클리퍼를 허벅지 위에 올린 다음 손 뒤꿈치를 이용해 손톱을 클리핑하도록 압력을 가한다.


이렇게 하면, 민감한 손가락들을 다치게 할 필요가 없고, 게다가 그 일을 하는 것이 훨씬 더 쉬워진다.




의자에 앉아 긴장을 풀고 눈을 감고 심호흡을 해보아라.


이렇게 하면 다른 것에 집중하는 데 도움이 되고 고통을 덜 느낄 수 있다.




사전 예방적으로 자신의 증상과 최상의 치료 방법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십시오.


관절염 환자들을 위한 자원이 풍부하여 영양 섭취, 활동, 통증 관리에 대한 조언을 돕는다.


자신의 상태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우는 데 소량의 시간이라도 할애한다면 관절염의 고통과 다른 증상들을 관리하는 새로운 방법을 배우게 될 것이다.




스트레스 관리는 관절염 관리에 도움이 될 것이다.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으면 염증을 유발하는 화학물질이 배출되어 통증이 증가한다.


스트레스와 불안을 해소하기 위해 시간 관리와 운동을 다시 해야 한다.




만성 관절염 환자여서 정기적으로 운전을 한다면 장애인 주차를 할 수 있는 자격이 있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많은 관절염 환자들이 이 사실을 모르고, 규칙적인 공간에서 주차하는 데 굴복하는 경우가 많아 만성 통증에 시달리는 사람들에게는 상황이 더 악화될 수 있다.




침술은 만성 관절염에 매우 효과적일 수 있다.


침술은 관절염 통증을 완화하는 것으로 증명되었다.


만약 당신이 이 기술을 사용하기로 결정했다면, 그것을 한 번 하는 것은 장기적으로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반드시 그것을 유지하도록 하라.




관절염 치료에 관한 한 모든 선택권을 다 소진했다면 의사와 관절 수술을 상의할 때가 된 것 같다.


관절 수술은 사실 제한된 이동성과 유연성을 유발하고 대다수의 환자에게 성공하는 관절염의 영향을 일부 되돌릴 수 있다.




관절염과 관련된 통증으로 진통제를 복용하는 것을 피하도록 하라.


진통제들은 일시적인 안도감만 줄 뿐이고, 어떤 것들은 중독성이 있다.


진통제를 복용하는 사람들은 그들의 지위를 가지고 있지만, 반드시 당신의 의사가 처방한 대로만 진통제를 사용해야 한다.


약을 사용하지 않고 통증을 완화시킬 수 있는 다른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그럴 것 같지 않지만, 편안한 음악은 관절염 증상을 완화시키는데 어느 정도 이점이 있다.


이 음악은 당신과 당신의 근육을 이완시키고, 그 과정에서 관절염으로 인한 고통을 일부 덜어준다.


관절염으로 잠을 못 자게 되면 편안한 음악도 잠이 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다음 기사는 사람들이 수많은 종류의 관절염의 고통스러운 증상에 대처하는 법을 배울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한다.


더 많은 도움이 필요할 수도 있지만, 관절염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배우기 위한 시작 안내서로 이 팁을 사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