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르기에 대한 훌륭한 팁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2020. 6. 4. 08:55카테고리 없음


알레르기에 대한 훌륭한 팁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미국에서는 90% 정도가 야외에 있지만 50%가 넘는 미국인들은 알레르기가 있다.


그것들은 높은 숫자들이며, 만약 당신이 알레르기를 경험한다면, 당신은 그 증상이 얼마나 짜증나게 할 수 있는지 이미 알고 있다.


이 기사는 알레르기가 있는 삶을 사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한 조언을 줄 것이다.




안전하게 하기 위해, 집에 있는 동안 새로운 항히스타민제를 시험해 보라.


종종 항히스타민제는 졸음을 유발하는 성분을 가지고 있다.


제품 포장에 가혹한 경고가 나와 있지 않더라도 소파에 앉아 운전할 필요가 없는 상태에서 처음 몇 번 복용하십시오.




애완동물을 기르려면 털이 많지 않도록 해야 한다.


모든 동물들은 누군가의 알레르기를 괴롭힐 수 있지만, 긴 머리카락을 가진 동물들은 그것을 훨씬 더 악화시킬 수 있다.


또한, 알레르기를 억제하고 싶다면 애완동물에게 침대에서 자게 하지 마라.




곰팡이와 곰팡이를 예방하려면 욕실을 환기를 잘 해야 한다.


이런 종류의 알레르겐은 따뜻하고 습한 환경을 좋아한다.


샤워 후 선풍기를 이용하여 젖은 세면대와 수건을 걸어 놓는다.


욕실에 선풍기가 없으면 창문을 열어 찬 공기가 들어오도록 하십시오.




집에서 카펫을 꺼내는 것에 대해 생각해봐.


카펫은 번식지 알레르겐이 될 수 있다.


카펫이 벽과 벽으로 되어 있는 경우, 여유가 있으면 나무, 타일 또는 라미네이트 바닥으로 교체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집에서 알레르겐의 양을 줄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바닥을 바꿀 수 없다면, 매일 진공청소기로 청소해야 한다.




기관지 알레르기 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수분을 유지하는 것이다.


적절한 액체를 섭취하지 않는 한, 당신은 당신의 점막의 건조함과 염증을 경험할 수 있다.


수분 부족은 또한 당신의 기관지 기도에 해를 끼쳐 점막샘이 깨지기 어려운 액체를 분비하게 한다.




알레르기를 앓는 불운한 경우 시간을 기준으로 상태를 추적해야 한다.


꽃가루는 아침 5시에서 10시 사이에 가장 억압적이기 때문에, 그 시간 동안 바깥에 있지 않도록 노력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모험을 해야 한다면, 활동을 제한하고 기간을 짧게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사람들이 알레르기를 다루는데 할 수 있는 자연적인 치료법이 있다.


자연적인 치료법은 매우 도움이 되고 흔한 알레르겐과의 싸움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들은 자연스럽게 콧물을 흘리고, 붓고, 재채기를 줄일 수 있다.




스트레스 수준을 잘 지켜봐라.


어떤 사람들은 스트레스가 몸에 어떤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깨닫지 못한다.


천식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더욱 그렇다.


천식 환자의 스트레스 수준은 주의 깊게 봐야 할 부분이다.


이것은 당신의 상태를 낫게 하지는 않지만, 사실 얼마나 자주 알레르기에 문제가 있는지는 낮출 것이다.




일반적으로 알레르기 반응이 매번 같은 가벼운 증상으로 구성된다면 특정 알레르겐을 아예 피하려는 것이 아니라 증상을 치료하는 데 집중하는 것이 좋다.


예를 들어 가끔 목감기가 더 심할 경우 기침약이나 기침시럽을 사용해 진정시키는 것이 더 편리하다.


또 다른 예로, 목이 긁힌 사람들은 목젖이나 민트를 운반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쥐나 곤충처럼 원하지 않는 방문객들을 본다면, 해충 구제업자를 계속 들르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바퀴벌레, 설치류, 그리고 다른 해충들은 모두 알레르기 증상을 더욱 악화시킬 수 있다.


해충 구제업자를 고용하여 이러한 문제를 제거하고 당신의 공기를 맑게 하라.




앞서 언급했듯이, 우리가 꽤 자주 야외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어떤 종류의 알레르기에 시달린다.


이 기사는 당신이 어떤 종류의 알레르기를 가지고 있든지 간에 당신에게 몇 가지 제안을 했어야 했다.